마사지는 강한 욱신거리는 통증, 스트레스, 섬세한 조직 상처 및 경미한 부종에 대한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인 치료법입니다. 마사지는 부작용을 가볍게 해주는 치료이지 고객의 근본적인 약점을 고쳐주지는 않습니다. 정기적인 마사지는 정골요법사, 뼈 및 관절 전문의, 물리치료사가 제공하는 의약품과 관련하여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전문가로서 고객에게 유능한 전문가를 언급하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 됩니다.

 

마사지의 유용한 이점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신경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는 중국마사지조용한 효과를 통해 로터리 방식으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마사지는 또한 사용된 방법에 따라 불안한 사람을 활기차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혈류에 영향을 미칩니다.

혈관은 직접적인 긴장과 신경학적 반사로 인해 확장됩니다(측정 시 확장). 이것은 유산 부식제와 같은 소화 부작용의 정맥 보급 및 추방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혈관의 확장은 해당 지역으로 더 많은 산소가 공급된 혈류를 허용합니다.

 

마사지 치료는 림프 보급에 영향을 미칩니다

림프 보급은 중력, 근육 압박, 동적 또는 분리된 발달에 의존하며, 이후 마사지는 림프 흐름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근육 조직에 영향을 미칩니다.

확장된 산소화 혈류와 독소 배출을 통해 소화가 개선됩니다. 이것은 젖산 부식제로 인해 여러 번 유발되는 피로 회복 속도를 높입니다. 이러한 독소의 배출과 혈류의 확장은 근육 발작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마사지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때마다(예: 뇌졸중을 경험하는 개인 또는 누워 있는 사람의 경우) 질병이나 부동으로 인한 근육 조직의 등 낭비를 추가로 완화합니다.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마사지 트리트먼트

피부의 오일 전달 기관은 피부의 분비 능력에 작용하여 활성화됩니다. 혈액 공급이 더욱 발달하고 오일 접촉이 피부 표면의 죽은 세포를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업그레이드된 생계로 피부 표면이 개선됩니다. 피부 온도는 섭씨 2-3도 확장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흐름이 더욱 발전합니다.

 

마사지 치료는 뼈에 영향을 미칩니다

금이 간 뼈에 2~3주 동안 마사지를 해서는 안 됩니다. 그 시점에서 휴식을 취하면 정기적으로 치유됩니다. 조직.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소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는 신장에 대한 직접적인 긴장과 신경학적 반사를 통해 오줌의 발달을 촉진합니다. 소화에 미치는 영향이 결합되어 정상적인 마사지가 억지 치료로서 중요한 이유입니다. 풀림을 통해 원형 교차로 방식으로 맥박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실제 부상의 영향을 감소시킵니다.

어쨌든 마사지는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은 부위에 직접 접촉해서는 안 되며, 모든 약은 손상된 부위 주변에서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마사지는 결합 조직의 발육 부진과 근육 가닥의 이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에 대한 금기 사항

어쨌든 전문의 또는 기타 자격을 갖춘 웰빙 숙련자가 없는 마사지에 대한 일반적인 금기 사항이 있으며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금기 사항으로 인해 모든 유형의 마사지가 수행되지 않거나 보다 명확한 치료 계획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치료하기 위해 가장 이상적인 방법으로 전문 마사지 전문가가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마사지 치료에 대한 일반적인 금기 사항입니다.

 

확장된 내부 열 수준.

강렬한 화재 상황.

방전이 가능합니다.

피부의 이상한 상태, 즉 극심한 소모, 상처, 피부염 등.

정맥류. 영향을 받는 영역의 위와 아래 영역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질병(악성 성장 환자는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에 PCP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임신. (어쨌든 이들은 삼 분기, 단수의 경험 및 웰빙 세트에 따라 달라지는 특별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로운 초점(뱀 씹기, 벌레 씹기 등)

방전 위험.

늦은 극단적 인 죽음 이후.

늦은 균열(손상 후 초기 2-3주 동안 마사지 없음).

경직 또는 과장된 반사(가벼운 쓰다듬기 및 관련되지 않은 발달).

Daniel Johansson은 Certify Massage Specialist이며 Massage Relationship of Korea 출신의 개인입니다.

swedish.so weebly